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들

와이프가 사용해보고 추천한 아이크림

'아마존 추천 로즈힙&히비스커스 아이크림'



와이프가 추천한 아이크림


한국에도 많은 아이크림이 있는데, 아마존에서 추천하는 아이크림이네요.


로즈힙이랑 히비스커스라는 성분이 들어가서 더욱 효과적이라 하네요.


실제로 이 2가지 성분이 눈가의 주름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 하네요.


그리고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니까 믿을 수 있다고 구입했다고 하네요.


가격도 기존 국내 제품보다 성분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한 것 같네요. 그리고 구매할 때 배송비가 좀 비싸긴한데...


여러 개를 한 번에 구입했다고 하네요.


와이프가 구입한 제품이....


>> (로즈힙&히비스커스 아이크림)


아마존에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이 제품이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성분도 비슷하고 가격도 더 저렴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