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기억/해외여행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시나요?

 무더위로 지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이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희망이 있다면 바로 여름 휴가겠죠?

 여름 휴가 다들 어디로 떠나시나요?

 

 여름 휴가로 가장 많이 가는 요즘 힙Hip한 곳은 어딜까요?


1. 베트남 다낭입니다.

 베트남 내에서도 최고 휴양지로 꼽히는 곳입니다. 눈이 휘둥그레지는 자연 경관과 액티비티. 세계적 해변 미케비치와 야경이 멋진 드래곤 브릿지가 있습니다.


2. 미국령 괌입니다.

 국내에서는 비교적 부담없는 비행시간과 편안한 리조트로 많은 가족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방콕입니다.

 태국이 주는 오묘한 감성과 방콕에서 현지인들과 자연스레 여행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방문하는 많은 해외여행자들과도 밤이 되면 빛나는 카오산 로드에서 하나로 뭉칠 수 있습니다.


4. 훗카이도입니다.

 최근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에서 패키지로 다녀왔는데요.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입소문을 많이 탄 유명한 무한리필 대게집은 필수코스입니다.


5. 오키나와입니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섬입니다. 오키나와는 일본의 본토와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노클링 같은 해양 레포츠를 즐 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가 있다면 비행시간이 짧아 좋습니다.


6. 싱가포르입니다.

 다양한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가 야경이 멋진 도시입니다. 예쁜 카페와 특이한 건축물, 그리고 쇼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바라본 야경과 반대쪽에서 바라본 야경은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여러분들의 여름휴가지는 어디인가요?